5월23일 K리그분석 2부 안산그리너스VS부천FC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 스포츠 분석

본문 바로가기
저희쉴드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
회원가입

스포츠 분석

5월23일 K리그분석 2부 안산그리너스VS부천FC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5-22 20:40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81회 댓글 0건

본문


안산 그리너스 분석


김길식 감독은 프리시즌 동안 팀의 조직력을 꽤나 향상시켜 높았으나 선수들의 퀄리티는 역시 아쉬운 편입니다. 지난 시즌 부천에서 후반기에 몸이 크게 떨어진 모습을 보인 김륜도(EW, 2경기 0골)는 안산에서도 감각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드(LW)가 부상으로 인해 계속해서 데뷔전이 불발된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펠리팡(FW)과 발레아(AM)는 아직 팀에 온전히 적응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기력이 향상되려면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이번 안산 그리너스 라인업으로 최건주 – 김륜도 – 브루노, 김진래 – 발레아 – 최명회 – 김태현, 김민호 – 이인재 – 이창훈, 이희성 등으로 예상되며 사드(LW / 주전 선수 / 부상)는 결장 예정입니다.


부천 FC 분석


최근 리그 8경기 7승 1무로 지난 시즌에 비해 전력이 크게 강해졌다는 평을 받지는 못했으나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인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용병들의 활약은 다소 아쉬운 편이며 특히 바이아노(FW, 2경기 0골)는 송선호 감독이 인터뷰로 직접 언급할 정도로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만 조직력이 뛰어난 팀이고 세트피스로 인해 실리를 챙기는데 능하며 직전 안양전에서도 세트피스를 통해 김영찬(DC)이 2골을 기록하며 승리를 챙겼습니다. 안산 역시 조직력이 좋은 편이지만 더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부천 fc 라인업으로 바이아노, 이현일 – 바비오 – 장현수, 조수철 – 김영남, 국태정 – 김영찬 – 조범석 – 김강산, 최봉진 등으로 예상됩니다.


최종정리


부천의 승리가 예상되며 저득점의 양상 흐름이 예상됩니다. 최근의 흐름도 물론 부천이 더 좋습니다. 또한 주목할 만한 요소가 하나 더 있는데 바로 지난 시즌 맞대결 전적입니다. 지난 시즌 4번의 맞대결에서 서로 2승씩 챙겼는데, 이 2승이 모두 원정 경기에서 얻어낸 승리였습니다.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원정 팀이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도 원정 승리를 기대할 수 있는 이유가 될 듯 합니다.


부천FC 일반승리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