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분데스리가분석 2부 칼스루헤 VS 보훔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 스포츠 분석

본문 바로가기
저희쉴드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
회원가입
모모벳이지비씨런닝볼텐텐벳10x마추자위너원벳원선시티더블유벳윈아테네

스포츠 분석

5월 24일 분데스리가분석 2부 칼스루헤 VS 보훔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5-23 18:11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9,891회 댓글 0건

본문

칼스루헤 분석


최근 5경기에서 2승 무 2패를 기록중입니다. 이 5경기중 1 경기에서만 멀티 실점을 내주었고 2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성적이 아주 좋은 편은 아지니만 현재 하위권에 놓여 있음을 감안하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수비 쪽에서 크게 무너지지 않는다는 점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팀의 중심으로 떠오른 바니체크가 직기에서 기록한 득점을 포함해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중입니다. 또한 최전방의 호프만 도 오랜마에 득점을 기록하며 감각을 끌어 올렸습니다. 게예가 부상중이긴 하지만 공백이 크게 느껴지지 않으면서 공격 상황에서 몇몇 특정 선수들에게 의존한다는 점이 아쉽지만 그만큼 확실히 믿을만한 자원들이 있다는 방증 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나름 날카로운 모습을 몇차례 보여줄것이면서 최근 홈 성적이 그리 좋지 않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이고 직전 6번의 홈 경기에서 1승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바로 직전 홈 경기에서 2:0 완승을 기록하며 홈에서의 부진을 끊어냈다는 점은 긍정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보훔 분석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중이면서 이 4경기중 3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하고 2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쳤습니다. 공격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최근 수비마저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최근 들어 확실히 주전 자리 잡은으로 자리 잡은 투투가 직전 리그 3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끄는 중입니다. 더불어 간불라라는 확실한 최전방의 자원이 있다는 점도 큰 강점 입니다. 다만 팀의 에이스로 꼽히는 블럼이 근육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가능성이 높고 그으이 자리를 대체하고 있는 졸러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점은 분명하게 부정적인 요소로 꼽힙니다. 최근 상승세가 그대로 원정에서도 이어지는 중이면서 직전 3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지지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 경기라고 해도 홈 팀에게 크게 밀리는 모습을 보이진 않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최종정리


보훔의 최근 경기력이 매우 좋긴 하지만 칼스루헤도 직전 경기 완승을 통해 분위기를 어느정도 회복했다는 점을 간과할수 없습니다. 또한 이 두 팀은 지난 4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팽팽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도 크게 다르지 않을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칼스루헤 2.5 언더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