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분데스리가분석 2부 홀슈타인킬 VS 슈투트가르트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 스포츠 분석

본문 바로가기
저희쉴드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
회원가입
모모벳이지비씨런닝볼텐텐벳10x선시티마추자위너원벳원더블유벳아테네윈

스포츠 분석

5월 24일 분데스리가분석 2부 홀슈타인킬 VS 슈투트가르트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5-23 18:13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0,693회 댓글 0건

본문

홀슈타인킬 분석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중이면서 이 4경기 중 2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내주었고 단 1경기만 멀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공수 양면에서 아쉬운 퍼포먼스를 보이면서 부진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전반기에 팀의 공격을 이끌었던 세라가 부상에서 여전히 회복하지 못했으며 이로 인해 이재성을 최전방까지 올려서 활용하는 중입니다. 최근 리그 3경기에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제 몫을 다해주고 있으나 이재성의 위치 이동으로 인해 측면의 공격력이 크게 떨어졌다는 점을 부인할수 없습니다. 이요하의 폼이 크게 떨어 졌다는 점도 이 측면 공격력 약화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홈 경기 이지만 그리 날카로운 공격 장면이 많이 나오지는 못할 것이면서 이 팀은 최근 홈에서의 성적도 그리 좋지 않습니다. 직전 홈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중이면서 홈 경기라고 해서 기대치를 크게 높일수는 없는 분위기 입니다.


슈투트가르트 분석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를 기록중이면서 이 3경기중 패배한 2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내줬고 단 한경기도 멀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그리 3위라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현재 경기력은 결코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곤잘레스가 측면에서 나름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만 디다비 카스트로의 찬스 메이킹 능력이 눈에 띄게 떨어졌고 고메스 역스 체력적인 문제로 인해 경기장에서 영향력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와민기투카는 위치가 다시 오른쪽으로 이동된 이후에는 폼이 크게 떨어진 모습을 보입니다. 공격이 곤잘레스에게만 쏠리는 모습을 보이기에 상대 수비가 막기에도 수월해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최근 함 부르크의 수비력이 불안하긴 하지만 쉽게 균열을 내진 못할것입니다. 이 팀은 또한 최근 원정 성적이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지난 11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1승만을 챙기는 중잉면서 원정에서는 더더욱 평가가 낮아 질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최종정리


서로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두팀간의 대결입니다. 그나마 홀슈타인 킬이 홈 경기장의 이점을 누릴수 있고 이재성이라는 확실한 톱 자원을 갖췄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도 홀슈타인 킬이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에도 같은 결과가 나올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홀슈타인 킬 일반승리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PC 버전으로 보기